영화

<테이큰>리암니슨의 아들을 죽인다면(콜드 체이싱)2019,02,20개봉

redbear0077 2019. 2. 14. 09:22

이미지 : 콜드 체이싱(영화)

|콜드 체이싱 줄거리





평범한 회사원 아들카일과 평범한 시민 넬스 ?콕스맨(리암 니슨) 이들에게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 한다. 카일이 괴한들에게 살해당하고 만다. 우리는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는 몇 가지 진실이 있다. 1 테이큰 리암 니슨의 자식을 건드리지 말 것 2 존윅 키아누 리브스의 강아지와 차를 건들지 말 것 3 아저씨 원빈의 이웃 집사람을 건들지 말라 이 3가지 사실 이번 영화에서 1번째를 어기고 만 것이다. 리암 니슨의 아들을 죽인 범인들에게 어떤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는 영화이다.

이미지 : 콜드 체이싱(영화)


|콜드 체이싱 줄거리





아들이 죽은 사실에 너무 괴로워하는 리암 니슨은 자살을 시도하는데, 아들의 죽음을 알게 된 이후 아들을 죽인 범인들을 죽이기 위해 행동에 나선다.

이미지 : 콜드 체이싱(영화)


|콜드 체이싱 줄거리

아들을 죽인 범인들의 정보를 모아 순서대로 한 명씩 죽여나가는데 리암 니슨의 감정 연기를 살리는 영화로서 테이큰에서의 아버지로서의 강한 이미지를 남겨준다. "나의 소중한 사람을 건드린 사람에게 자비란 없다." 를 강조하는 부분이 많이 등장 한다.

이미지 : 콜드 체이싱(영화)





아들을 죽인 마약 조직원들을 찾아다니며 단서를 하나하나 모아 결국 큰 마약밀매조직과 싸우는 한 아들의 아버지로서 리암 니슨 이라는 배우는 우리에게 정말 강한 인상을 남겨준다. 테이큰에서의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자신의 딸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사람 아버지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리암 니슨이라는 배우는 콜드 체이싱 이라는 영화에서 잘 묘사했다. 범인에게는 차가운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배경을 추운 곳에서 눈과 함께 찍은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.

자세한 내용은 영화에서 확인하세요!